인기
기대
바이오에서 근본 있는 회사라는 자부심은 확실함. 매년 크는 게 보이고 업계 최상위 대우라 사람도 잘 모임. 다만 안에서 보면 실무자는 적은데 '~~장' 보직자만 많아서 일 속도가 답답할 때가 있음. 그래도 업황이 받쳐주는 동안은 성장 스토리는 유효하다고 본다
실적/수요시장/트렌드
익명·6월 1일

전체 ?명
바이오에서 근본 있는 회사라는 자부심은 확실함. 매년 크는 게 보이고 업계 최상위 대우라 사람도 잘 모임. 다만 안에서 보면 실무자는 적은데 '~~장' 보직자만 많아서 일 속도가 답답할 때가 있음. 그래도 업황이 받쳐주는 동안은 성장 스토리는 유효하다고 본다
현직자만 볼 수 있는 리뷰예요. 인증하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.
의견을 작성하시면
한국을 대표하는 다른 29개 기업의
시그널을 볼 수 있어요!